CGV 할인으로 영화관람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영화보기 딱 좋은 시기인데, 오랜만에 영화보려니 CGV 관람권 가격이 너무 올랐죠?

 

유행하는 영화를 안보고 마냥 기다릴수도 없고, 영화는 보고싶으니 관람권이라도 싸게 구매해야죠.

영구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주기적으로 이용하기 쉬운 방법이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프로스포츠 관람 할인권 50% 이벤트

갤럭시S22 시리즈 일반구매 고객혜택 10만원 쿠폰 사용하기

버켄스탁 취리히 타우페 후기 및 사이즈 추천

 

CGV 옥션예매권 구매

CGV 옥션예매권

 

옥션에서 CGV예매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재미있는 영화가 나왔을 때 관람권 구매를 위해 자주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기억으로는 매주 금요일에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지금도 구매가 되네요.

기존 가격인 15,000원에서 38% 할인된 9,300원에 구매가능하네요.

근데 영화관람권이 15,000원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진짜 많이 올랐네요.

 

 

CGV 할인 관람권

빅스마일데이라고 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면 많이 들어보셨겠죠?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행사인 빅스마일데이는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죠.

5월 20일 빅스마일데이 이벤트로 옥션과 지마켓에서 영화예매권을 54% 할인된 6,900원에 각각 1매씩 살 수 있었습니다.

 

CGV 할인CGV 관람권 할인

선착순으로 구매가 가능했으며, 지마켓과 옥션에서 각 1매씩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 CGV 관람권을 싸게 팔았는데 다음에도 진행할지 모르겠네요.

 

위에 올린것처럼 영화예매권을 기존 정가 대비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굳이 비싼돈 들이지 않고 영화 볼 수 있겠죠.

보고싶은 영화가 있으시면 매주 금요일 옥션을 확인하면 영화를 저렴하게 볼 수 있겠네요.

 

CGV 예매 바로가기

 

CGV 영화예매권 오프라인 사용방법

CGV 옥션예매권CGV 할인

CGV 영화예매권은 다음과 같이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사용방법은 구매한 관람권을 영화관 매표소에서 예매권 바코드를 통해 발권이 가능합니다.

 

 

CGV 영화예매권 온라인 사용방법

CGV 옥션예매권 사용CGV 지마켓예매권 사용

온라인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CGV 어플을 예시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앱에서 보고싶은 영화와 극장 및 좌석을 선택 후 결제수단에 진입합니다.

 

관람권/기프티콘에서 옥션 G마켓 예매권을 선택합니다.

쿠폰번호 입력란에 본인이 수령한 관람권 바코드 번호를 기입 후 적용하시면 됩니다.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93일인데, 만료가 되면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저번에 구매해두고 잊은채로 지내다가 유효기간 만료되기 직전에 사용했던 경험이 있는데, 꼭 구매하시게 되면 유효기간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