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포츠 관람할인권 50% 이벤트 공유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스포츠 시장이 침체되면서 스포츠 구단에 많은 위험이 초래했고, 국민들도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했죠

이러한 위기를 벗어나 스포츠 시장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프로스포츠협회에서 프로스포츠 관람 할인권 50%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갤럭시S22 시리즈 일반구매 고객혜택 10만원 쿠폰 사용하기

서울시 청년 대중교통비 지원사업 신청하는 방법

블로그 속도 확인하는 방법(LIGHTHOUSE)

 

프로스포츠 관람할인권 소개

프로스포츠 관람할인권

프로스포츠 할인은 2021년 11월 1일부터 시작했고, 2022년 7월 31일까지 진행되네요

국민이라면 누구나 스포츠관람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프로스포츠협회가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평소에 스포츠 관람에 관심이 많은데 이런 사업이 시작했는지도 몰랐는데, 많은 홍보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프로스포츠 관람할인권

프로스포츠 관람 할인권 발급은 아이디당 한 종류의 할인권만 선택하여 발급 가능합니다

회차당 2매씩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니 혼자보다는 2명이 같이 가는게 좋겠죠

 

4인가족이라면 부모 2명의 아이디로 2매씩 발급하면 4명이 갈 수 있겠네요

프로스포츠 관람할인권 사업은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진행합니다

 

프로스포츠 관람할인권 50%프로스포츠 관람할인권 50%

프로스포츠 할인권은 일반인 전용과 고령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전용으로 구분됩니다

7회차는 어제 종료됐고, 8회차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프로스포츠 할인권당 50%할인이 진행되니 사실상 1+1이라고 보여지네요

 

프로스포츠 관람할인권 기간 및 프로스포츠 관람 할인권 적용 가능 구단

프로스포츠 관람할인권 기간프로스포츠 관람할인권 적용 가능 구단

2021년 11월부터 현재 8회차가 진행되고, 1회 이용시 최대 7,000원 할인 가능합니다

10회차인 7월말까지 얼마남지 않긴 했는데, 왜 지금까지 이런 사업을 하는지 몰랐을까요?

이미 알고있는 사람들은 알고있던 이벤트로 잘 이용하고 있더라구요

 

 

현재 프로스포츠 관람 할인권 적용가능한 구단 확인해보니 야구, 축구, 여자배구 구단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야구는 5구단, 축구는 14구단, 여자배구는 GS칼텍스에서 적용되네요

배구는 여자배구 GS칼텍스만 되고 남자배구는 왜 안되는지 아쉽네요

 

프로스포츠 관람할인권 사용방법

프로스포츠 관람할인권 사용방법

스포츠 관람 할인권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이 4단계로 진행되네요

일반인 전용인지 고령자, 장애인, 국가유공자인지 해당하는 할인권을 발급받습니다

 

야구, 축구, 배구 중 관람하고 싶은 경기를 선택합니다

발급된 할인권을 적용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하면 됩니다

 

코로나도 끝나가고 날씨도 좋아지니 프로스포츠 관람하기 딱 좋네요

인터파크와 티켓링크, 각 구단에서 진행하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스포츠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