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2 시리즈 일반구매 고객혜택 10만원 쿠폰 잊지말고 꼭 사용하세요

이번에 갤럭시S22 울트라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사전구매 고객혜택과 다른 일반구매 고객혜택도 있더라구요

4월 30일 바로 오늘까지라는 소리를 듣고 일반구매 고객혜택 10만원 쿠폰 사용해봤습니다

 

서울시 청년 대중교통비 지원사업 신청하는 방법

블로그 속도 확인하는 방법(LIGHTHOUSE)

우체국 휴면예금 조회 및 지급신청 방법(서민금융진흥원/어카운트인포)

 

갤럭시S22 울트라 일반구매 고객혜택

갤럭시S22 시리즈 일반구매 고객혜택

갤럭시S22 시리즈 일반구매 고객혜택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고객혜택은 10만원 쿠폰 혹은 삼성케어+ 파손 보장형 1년권과 정품커버세트입니다

두가지 혜택 중 저를 포함하여 대부분 10만원 쿠폰을 사용할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부터 버즈2, 버즈 라이브, 무선충전기 등 다양하게 10만원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22 시리즈 일반구매 고객혜택

10만원 쿠폰을 선택하지 않으셨다면 삼성케어+파손 보장형 1년권과 정품커버세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는 파손보상 2회와 수리비 즉시할인, 방문수리 3회가 포함됩니다

정품 커버 세트는 커버 1종과 콜라보 액세서리를 받을 수 있구요

두개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삼성멤버스 접속

삼성멤버스

갤럭시S22 시리즈 일반구매 고객혜택을 받기 위해선 삼성멤버스에 접속하셔야 됩니다

가장 위에 보이는 배너 갤럭시 구매혜택 모음을 선택합니다

삼성멤버스에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진행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많네요

 

 

갤럭시 구매혜택

갤럭시 구매혜택에 들어오면 또 여러가지 배너가 보이네요

사전구매 혜택 신청도 있고, 저희가 찾는 일반구매 혜택도 있고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기획전도 있네요

참고하실 사항은 일반구매 혜택에 사전구매 고객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갤럭시S22 시리즈 일반구매 고객혜택삼성웰스토리

위에서 언급한것 처럼 두가지 옵션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만원 쿠폰과 삼성케어+파손보장형1년권과 정품커버세트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저는 액세서리 구매를 위해 10만원 쿠폰 제공을 신청했습니다

삼성웰스토리에 접속하게 되고, 삼성웰스토리 접속시 사은품 주문량이 증가하여 배송지연이 된다고 하네요

 

 

 

갤럭시S22 시리즈 일반구매 고객혜택

갤럭시S22 울트라 모델을 쓰고 있어서 위에 자신이 사용하는 모델명이 뜨네요

10만원 쿠폰은 1회 사용시 소멸된다고 하니 꼭 한번에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일반구매 혜택 대상은 2022년 2월 25일 ~ 2022년 4월 30일 이내 신규 개통한 고객이라고 하네요

이벤트 참여는 구매한 단말기로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삼성 무선충전기

사무실에서 사용할 삼성 무선충전기인 무선충전듀오(EP-P5400), 갤럭시S22 울트라 액정보호필름, 노티즈 버즈 케이스 총 3개를 구매했습니다

 

 

노티즈 버즈 케이스는 버즈 라이브도 호환이 되서 구매했고, 갤럭시S22 울트라 필름은 지금 단말기에 필름이 부착되어 있지 않은 쌩폰이라 이번 기회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노티즈 버즈 케이스

위에 제품 총 3개를 구매하여 10만 천원이 나왔고, 10만원 쿠폰을 사용해서 단돈 천원에 구매했네요

안그래도 무선충전기가 필요했는데 겸사겸사 거의 거저로 구매할 수 있게 됐네요

 

이렇게 퍼주니 삼성전자 주가가 그렇게 하락하는건가 싶기도 하네요

다들 갤럭시S22 시리즈 일반구매 혜택 꼭 놓치지 마시고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