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재택근무 뉴스를 오늘 보게 되었습니다

주3일 출근이냐 주5일 재택근무냐 선택해서 근무를 할 수 있도록 한답니다

코로나를 통해 1개월 재택근무한 경험이 있어 주5일 재택근무는 정말 부럽습니다

네이버 완전 재택근무 저만 부러운거 아니겠죠?

 

유류세 인하 지연과 월100만원 부모급여 및 병사월급 200만원

GS25 반값택배 가격 인상과 이용 방법

프로스포츠 관람 할인권 50% 이벤트

 

네이버 재택근무 주3일 출근 및 주5일 재택

네이버 재택근무
출처:네이버

네이버에서 완전재택인 주5일 재택과 주3일 출근 선택제를 도입한다고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주5일 재택근무가 도입된다고 하니 정말 낯설고 부럽고 복잡한 감정입니다

완전 재택근무는 IT업계에서나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IT업계인 네이버에서 시작되네요

부럽기만한 주5일 재택근무를 한편으로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김제 대율담
대율담

블라인드에 따르면 주3일 출근은 본인 고정좌석이 있고, 주차비와 식사가 무료라고 합니다

주5일 재택은 본인 자리가 없는 자율좌석으로 모바일좌석이라고 하네요

 

6개월 주기로 선택해서 변경할 수 있고, 1년 시행 후 부작용 발생시 재검토한답니다

주3일 출근 선택시 화수목 출근한다고 생각하면 생각만으로도 좋네요

 

김제 대율담 전주근교 카페를 어린이날 맞이하여 방문해 봤습니다

주소지는 전북 김제시 금구면 대화1길 95에 위치하고 있는데, 가는 길이 협소하여 차량진입시 조심하세요

 

대율담 주차장은 상당히 넓으니 사람은 많지만 주차 걱정은 덜 하셔도 되겠습니다

음료랑 디저트는 특별히 맛있다고 생각되지는 않고, 가격대도 어느정도 있었습니다

전주근교 카페 중 뷰는 정말 좋으니 전망좋은 카페라고 생각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익산주얼팰리스
익산주얼팰리스

익산주얼팰리스는 어버이날을 대비하여 겸사겸사 방문했습니다

다이노키즈월드는 익산주얼팰리스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 어린이날 때문인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보석을 사는 사람은 어린이날이라 별로 없을줄 알았더니, 저만의 착각이었네요

가족단위로 주얼팰리스에 많이 방문하시는데, 금값 많이 올랐네요

 

 

2022 지구의 날2022 지구의 날

2022 지구의 날 맞이하여 탄탄대전 온라인 실천서약 캠페인도 참여했습니다

대전이 탄소없는 탄소중립도시인줄 이번에 알았네요

 

지구의 날은 매년 4월 22일이라고 하며, 올해 52주년입니다

지구에 투자하세요가 올해 지구의 날 주제입니다

 

2022 지구의 날2022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서약서에는 본인 이름과 어떤 방식으로 탄소중립을 위해 행동할 것인지 작성하시면 됩니다

기간은 5월 5일 어린이날까지였고, 당첨자 발표는 5월 10일 개별문자를 통해 발송되네요

 

편의점 상품권 5,000원권 100명을 추첨한다고 하니 꼭 당첨되서 5,000원 사용하고 싶어요

다들 어린이날 맞이 즐거운 연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