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뺑반 리뷰 포스팅입니다.
뺑반은 2019년 1월 30일에 개봉한 작품으로 한준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한준희 감독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면 감독으로서 맡았던 작품이 시나리오 가이다, 차이나 타운 등이 있습니다.
출연하는 배우로는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샤이니 키 등이 있습니다.
뺑반 줄거리
경찰 내 최고 엘리트 조직 내사과 소속 경위 은시연은 조직에서 유일하게 믿고 따르는 윤과장과 함께 은시연은 F1 레이서 출신의 사업가 정재철을 잡기 위해 수사망을 조여간다.
하지만 무리한 강압 수사를 벌였다는 오명을 쓰고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된다.
경찰대 수석 출신 만삭의 리더 우계장과 차에 대한 천부적 감각을 지닌 에이스 순경 서민재.
팀원은 고장 단 2명으로 매뉴얼도 인력도 시간도 없지만 뺑소니 잡는 실력만큼은 최고인 뺑반.
은시연은 뺑반이 수사 중인 미해결 뺑소니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정재철임을 알게 된다.
뺑반 평점 및 관객수
2019년 2월 7일 기준
관람객 평점: 7.29점
네티즌 평점: 6.68점
기자 및 평론가 평점: 5.00점
뺑반 후기
뺑반의 간단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누구나 예상가능한 뻔한 스토리를 보여준 작품입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조금씩 부족했던 면이 보였던 작품입니다.
영화가 전개될수록 너무 예상가능한 스토리로 진행이 되면서 영화 전체적으로 부족함을 보여줬습니다.
후반부에 등장하는 자동차 액션은 괜찮게 연출한 것 같습니다.
주연배우들의 연기력도 상당히 괜찮았고, 특히 조정석의 미친 연기력을 보여준 작품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뺑반의 평점은 6점인데, 극한직업과 고민중이라면 극한직업을 보시길 바랍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