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무료주차권 사용하는 방법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압구정 갤러리아 혹은 광교 갤러리아 최근 방문을 했었는데, 아무래도 차량을 끌고 방문하다보니 주차비가 많이 신경쓰이더라구요.

갤러리아 주차 관련 정보를 찾다보니 무료주차권 사용하는 방법을 찾게되어 방문시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CGV 할인 관람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프로스포츠 관람 할인권 50% 이벤트

백화점 상품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갤러리아 무료주차

갤러리아 무료주차

갤러리아 무료주차 이용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갤러리아 어플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갤러리아 앱을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면 다음과 같이 화면구성이 보입니다.

 

압구정 갤러리아 및 광교 갤러리아, 타임월드 등 자주 방문하시는 선호지점을 선택해주세요.

하단에 보이는 주차 아이콘을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러리아 주차 무료

본인이 등록한 차량번호가 있으면 위와 같이 갤러리아 방문시 자동으로 주차한 차량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어플에 등록된 차량번호를 상단에 보면 변경을 클릭해 변경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측 상단에 보이면 보유 주차권이 2장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운데 보이는 차량번호 옆에 선택을 누르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갤러리아 무료주차권

입차일시가 방문시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차량을 주차한 시간도 다음과 같이 등록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주차권을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한데, 2시간 무료주차권이 2매 있는 것과 당월 말일까지 유효기간이 있네요.

 

갤러리아 무료 주차하는 방법

상단에 무료주차권 선택해서 사용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무료주차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주차권 사용을 할 것인지 알림창이 뜨며 사용하신 주차권은 복원이 불가하다는 문구가 나오네요.

알림창을 확인하고 확인을 누르시면 사용이 갤러리아 주차권 사용이 완료됩니다.

 

갤러리아 주차 무료로 하는 방법

갤러리아 무료주차권 사용에 있어 참고하실 주의 사항이 몇가지 있습니다.

사용한 무료주차권은 복원이나 재발행이 불가하고, 차량정보를 등록한 사람만 사용 가능합니다.

 

가장 먼저 갤러리아 앱을 설치 후 로그인해야 매월 2시간 무료주차권 2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만 사용이 가능하며, 갤러리아 무료주차는 최대 2시간까지만 사용됩니다.

 

갤러리아 주차 매월 2회는 무료로 2시간 총 4시간이 사용가능합니다.

백화점을 한달에 많이 방문을 안하니 가끔 이용시 잊지말고 사용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으시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