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무선충전기 듀오 EP-P5400 후기입니다.

무선충전기 많이 사용하시는데, 갤럭시S22랑 갤럭시워치를 동시에 사용하다보니 무선충전기가 더 필요해졌습니다.

초고속 무선충전기 찾으시거나, 삼성 정품 고속충전기 찾으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입니다.

 

갤럭시 버즈 노티드 케이스 후기(슈가베어 커버)

갤럭시S22 시리즈 일반구매 고객혜택 10만원 쿠폰 사용하기

버켄스탁 취리히 타우페 후기 및 사이즈 추천

 

삼성 고속무선충전기 듀오 EP-P5400

삼성 무선충전기 듀오 EP-P5400

EP-P5400은 최대 15W 초고속 충전이 가능한 삼성 정품 무선충전기 입니다.

USB PD 및 AFC 전원 어댑터와 호환되서 충전 효율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삼성 무선충전기 처음 구매해보는데, 제품이 깔끔하게 포장되서 오네요.

듀오라는 점에서 스마트폰과 워치, 무선이어폰 중 두 제품을 동시에 충전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삼성닷컴 바로가기

 

삼성 무선충전기 듀오EP-P5400

EP-P5400TBKGKR 모델명은 다음과 같고, 간단히 EP-P5400이라고 합니다.

삼성전자가 제조하고, 제조국가는 베트남에서 제작되었네요.

박스에 특별한 내용은 없는 것 같아 보이니 박스는 여기까지만 확인하겠습니다.

 

삼성 무선충전기 듀오

삼성 고속무선충전기 듀오삼성 고속무선충전기

삼성 무선충전기 듀오는 사진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체와 충전기 세트, 간단 사용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색상은 그레이를 선택했고, 어댑터는 검정색이 왔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삼성 무선충전기 듀오무선충전기 듀오

무선충전기 본체 뒷면은 사진과 같은 모양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쿨링팬을 통해 냉각 시스템을 작동하여 전력 손실을 줄임과 동시에 충전 효율을 높입니다.

 

 

갤럭시 기기에서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쿨링팬을 끌 수 있다고 합니다.

초고속 무선충전기라 열기가 걱정이 됐는데, 쿨링팬이 있어 걱정은 덜었습니다.

 

설명서

삼성 무선충전기무선충전기 듀오

간단 사용 설명서는 제품 사용이 어려울 경우 참고해야 하지만 무선충전기 듀오는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설명서대로 충전기 선만 무선충전기에 연결하고 이용하시면 되니 특별히 참고하시진 않으셔도 됩니다.

 

저도 대충 읽어보려다가 필요하지 않아 그냥 사용했습니다.

보증 기간은 1년이고, USB 케이블은 6개월이 보증 기간이라고 하네요.

 

후기

고속무선충전기 듀오고속무선충전기

왼쪽에는 스마트폰 및 갤럭시 버즈를 충전할 수 있고, 오른쪽은 갤럭시 버즈 및 갤럭시 워치가 충전됩니다.

실제로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와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를 동시에 충전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고속무선충전기라는 말이 잘 어울리게 해당 제품들이 무선으로도 고속충전이 잘 됩니다.

삼성 무선충전기 정품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EP-P5400 관심을 한 번 가지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