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티워 티저 새로운 공개 포스팅입니다.

블랙팬서를 많은 분들께서 기다리고 있으실텐데요.

마블 시리즈를 요새 싫어하시는 분이 계실까 생각이 듭니다.

인피니티워 티저 새롭게 공개되었는데 확인해보겠습니다.

 

킹스맨3 새로운 소문들

블랙팬서 개봉 전에 알고가면 재밌는 정보

메가박스 예매권 발렌타인데이 할인 이벤트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티저

출처: Marvel Studio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시리즈인 인피니티워 새로운 티저가 공개됐습니다.

슈퍼볼이 치뤄지는 2월 4일 광고시간에 맞춰 티저가 등장했습니다.

티저는 30초로 짧은 영상이지만, 내용을 봤을 땐 팬들의 기다림을 더 강하게 땡기는거 같네요.

 

출처: 텀블러

비전과 위치가 등장하는 모습입니다.

위치가 비전의 마인드스톤에 손을 올려 무언가 하고 있네요.

마인드스톤에 무슨 주문을 거는건지 궁금하게 만드네요.

 

출처: 텀블러

가오갤 멤버들이 등장하는 장면이 티저에 나옵니다.

스타로드와 가모라, 드랙스가 보이네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도 진짜 재밌게 봤는데, 티저에 나오니 더 기대됩니다.

 

출처: 텀블러

개인적으로 그루트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상당히 많이 성장한 그루트를 보니 더 보고싶어지는 마음이 크네요.

로켓이 운전하는데 토르가 있는게 낯설게 느껴지네요.

 

출처: 텀블러

스파이더맨이 출연하면 영화의 인기가 더 많아집니다.

인피니티워에도 스파이더맨이 역시 출연합니다.

배경이 우주로 보이는데 어디에 붙어서 올라가는건지 궁금해집니다.

 

출처: 텀블러

캡틴아메리카와 위도우가 앞에 걸어가고 비전이 뒤를 따르네요.

근데 비전이 배를 잡고 있는데, 부상이라도 있는건지 어색하게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캡아와 위도우의 복장이 매우 잘 어울립니다.

 

출처: 텀블러

토르의 한쪽 눈이 저렇게된건 아직도 적응하기 힘드네요

뭐라고 말을 하는데 티저에서 보시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텀블러

캡틴아메리카의 새로운 방패가 등장하는걸까요?

아니면 새로운 무기가 등장하는걸까요?

옆에는 블랙팬서가 보이는데, 무슨 관계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출처: 텀블러

아이언맨은 항상 관심을 끌기 마련입니다.

그냥 배우가 아이언맨 그 자체라고 생각될정도로 너무 잘 어울리네요.

어떤 새로운 장비를 착용하는건지 더 궁금해집니다.

출처: 텀블러

위도우와 버키가 동시에 등장하네요.

버키가 위도우를 쏘는건지 누구를 향해 돌격하는건지 이것도 궁금해집니다.

 

출처: 텀블러

아이언맨과 닥터 스트레인지의 조합은 생각보다 볼만합니다.

CG비쥬얼이 눈을 사로잡는데, 어떤 상대를 향해 자세를 취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출처: 텀블러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는 히어로가 33명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33명이나 히어로가 되는지 생각은 잘 안나지만 개봉을 기다리게 만듭니다.

블랙팬서도 조만간 개봉인데 블랙팬서부터 빨리 보고싶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