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교재 파고다 오픽의 신 IM2-AL 후기입니다.

토익을 준비하다가 삼성전자에서 회화성적이 필요해서 오픽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오픽 교재 검색하다보니 파고다 오픽의 신 교재 추천이 많아서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하게 됐습니다.

 

신입사원이 알고있으면 좋은 업무 용어 12가지

3월 11일 토익시험 정리하기

2월 25일 토익결과

 

파고다 오픽의 신

이번 인턴을 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 것은 오픽 및 토익스피킹 필요성입니다.

출근 첫 날 인사팀에서 들었던 말은 영어 회화가 어느정도 수준인지였습니다.

 

오픽 및 토익스피킹 점수가 없던 저는 요즘 취업시장 대세는 토익보다는 영어 회화로 넘어가는 추세라는 것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오픽과 토익스피킹에 대한 정보를 찾으면서 확실히 알게된 것은 인기있는 기업을 가기 위해서 거의 필수적으로 영어 회화점수가 요구된다는 것입니다.

 

저도 영어 회화성적을 취득하기 위해 오픽과 토익스피킹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됐습니다.

많이 생각해 본 결과 오픽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오픽 교재 추천

오픽은 토익스피킹에 비해 더 자유로운 주제와 다소 프리한 답변에 자신있는 분들이 응시하면 좋습니다.

토익스피킹은 오픽에 비해 정해진 패턴을 암기해서 단순 암기에 자신있는 분들이 응시하면 좋습니다.

 

저는 암기에 자신이 있기는 하지만 이야기를 들어보니 토익스피킹보다는 오픽이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얻기 더 쉽다고 하셔서 더 자유로운 회화실력과 빠른 점수를 얻기 위해 오픽을 선택했습니다.

 

오픽교재를 선택했는데, 그 중 선택한 것이 파고다 오픽의 신 IM2-AL입니다.

현재 파고다 오픽의 신 IM2-AL 가격은 16,200원입니다.

파고다 오픽의 신 IM2-AL 특징

오픽 교재 후기

1. 최신 경향 및 최다문제와 답변 수록

가장 최신 기출까지 분석 및 반영했고, 42개 주제 선정하여 264개 모범 답변을 수록했습니다.

주제별 문제 순서를 미리 제시하고 정확한 질문 예측 및 답변 구사 가능입니다.

 

2. IM2-AL 목표 등급을 가장 짧은 기간에 확실히 취득할 수 있는 핵심 전략 수록

적중률을 높일 수 있는 제한된 백그라운드 서베이 항목 설정법을 제안합니다.

응시자들이 출제 주제와 질문을 최대한 예상하고, 그에 맞는 답변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10가지 주력 테마를 선정하여 주제별 고득점 표현 제공이 가능합니다.

 

3. 상위 5%를 위한 AL 공략 답변 공식

AL 필수 공식인 텍스트 타입과 답변을 제시합니다.

고득점 획득을 위한 AL 족보 문장 훈련이 제공되며,롤플레이 문제 유형 및 상황별 족보 문장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4. 저자 직강 AL 취득 전략 무료 동영상 및 온라인 모의테스트 10회분

오픽 시험 응시요령 및 AL 등급 취득 전략 강의를 제공하며, AL 족보 문장 및 롤플레이 족보 문장 저자 직강입니다.

온라인 모의테스트 10회분으로 실전 대비하며, 파고다북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MP3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파고다 오픽의 신 IM2-AL 후기

오픽 교재 후기

페이지부터 432쪽에 달해 상당히 많은 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른 교재를 보지 않아 비교를 하진 못하지만 제 기준으로 나름 무난한 가격과 적절한 구성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교재 선택에 있어 그래도 페이지가 더 많은 것이 좋아서 선택했는데, 제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이 교재와 강좌를 활용해서 오픽 독학으로 AL까지 달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