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음카메라 만들어주는 무음모드 어플 무료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정보는 무음카메라 무음모드 앱 무료다운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하위 도메인 해결하는 방법

애드센스 2차 승인 받기 위한 무한검토 해결 방법

토렌트(µTorrent)에서 위험한 보안 문제 발견

 

다들 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할 때, 가끔 소리가 나지 않는 무음카메라를 사용하고 싶은 순간이 있습니다.

저도 가끔 친구들과 장난치거나 조용한 자리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게 무음카메라가 필요한 순간이 있었습니다.

 

예전이라면 무음카메라를 활용할 수 있었지만, 각종 사회적인 문제로 인하여 무음카메라가 제지당하게 되어 루팅을 하지 않으면 순정 스마트폰은 무음카메라를 사용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이번에 무료로 루팅을 하지 않고 간단하게 어플 하나만 다운받아 무음카메라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음카메라

어플의 이름은 '무음모드'입니다. 어플 이름마저 간단하고 느껴지네요.

그리고 오른쪽 아래부분을 보시면 기존에는 1,500원에 구매하셔야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이 무음카메라를 만들어주는 어플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언제까지인지 모르니 필요하신 분이라면 이 글을 보고 다운받으러 가시기 바라겠습니다. 

 

갤럭시 무음카메라

 

물론 이 어플은 무음카메라만을 위한 어플이 아닙니다.

사진에서 맨 위에 있는 무음모드를 체크하게 되면 스마트폰이 무음모드로 바껴서 모든 효과음이 무음상태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굳이 전체적인 무음모드가 필요없고 저와 같이 무음카메라만을 사용하고 싶다면 아래처럼 대상선택을 눌러 평소 사용하는 카메라 어플만 무음모드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무음카메라 이외에도 다른 어플을 무음으로 만들고 싶다면 대상선택을 눌러 그 어플을 지정해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자동실행을 체크하시면 그 어플을 사용시 무음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음카메라는 사회적으로 문제가 있는 만큼 범죄에 활용하시면 안됩니다.

따라서 범죄에 이용하기 위해 다운 받으시려는 분들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순수한 목적으로만 활용하시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