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바이오쇼크 무료 다운로드 방법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찾아온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바이오쇼크는 게이머들에게 유명한 게임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작품입니다.

에픽게임즈에서 이번에 바이오쇼크 무료배포를 진행하네요.

 

버켄스탁 취리히 타우페 후기 및 사이즈 추천

블로그 속도 확인하는 방법(LIGHTHOUSE)

크롬 우클릭 해제하는 간단한 방법(화성우리꽃식물원)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에픽게임즈 바이오쇼크

에픽게임즈는 무료게임이 주기적으로 무료배포하여 진행됩니다.

바이오쇼크는 6월 3일 이전인 오늘까지 배포가 진행되네요.

 

오늘 이후에는 또 다른 무료 게임이 배포됩니다.

에픽게임즈 메인화면에서 조금만 내리면 무료게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바이오쇼크 무료

바이오쇼크 더 콜렉션은 바이오쇼크 시리즈 다수의 작품이 포함되었네요.

바이오쇼크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2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컴플리트 에디션이 포함되며, 여기에 모든 DLC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 또 무료배포라는 점이 믿겨지지 않네요.

무료게임 다운로드는 하단에 표시한 받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에픽게임즈 바이오쇼크 더콜렉션

위에 언급된 것처럼 바이오쇼크 3가지 작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작품을 모두 포함하며, 모든 DLC까지 포함되니 시리즈 시간 보내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에픽게임즈가 돈이 많긴 정말 많은가 봅니다 이렇게 무료로 푸는거 보니

작품 순서대로 즐기시다보면 킬링타임으로 제격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에픽게임즈 바이오쇼크 무료배포

위에서 받기를 클릭하셨다면 다음과 같이 결제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과 판매할인을 보면 63,000원이 정가이고 할인되네요?

확인하시고 하단에 파란색 배경의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에픽게임즈 라이브러리에 바이오쇼크 더 콜렉션이 추가됩니다.

 

이렇게 라이브러리에 추가만 하고 플레이는 하질 않으니 게임이 쌓여만 가네요.

스팀 라이브러리 채우는 그런 느낌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진짜 에픽게임즈가 스팀을 따라잡는게 아닐지하는 생각도 드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