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레더블2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월트디즈니와 픽사가 만든 애니메이션 영화 인크레더블2가 7월 18일 어제 개봉했습니다.
첫 작품이 2004년도에 개봉하고 14년 뒤인 2018년 후속작이 개봉했네요.
인크레더블1이 인기가 좋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당시 애니메이션 영화라는 점이 성인들에게 많은 어필을 하지 않았지만 입소문을 타면서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인크레더블2 줄거리
국민 히어로인 일라스티걸로 활약하며 세상의 주목을 받고있는 슈퍼함 헬렌.
그녀의 몫까지 집안일을 해야하기 때문에 육아휴직을 내게 된 아빠 밥은 딸 바이올렛과 아들 대쉬.
강력한 능력을 마음껏 뽐내는 막내 잭잭까지 육아를 책임지며 지옥같은 하루를 보낸다.
전쟁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는 어느 날, 각자의 위치에서 빡센 일상을 보내고 있던 슈퍼파워 가족 앞에 새로운 빌런이 나타나며 슈퍼파워 가족은 세상을 지키기 위해 나선다.
인크레더블2 평점 및 관객수
관람객 평점: 9.29점
네티즌 평점: 9.08점
기자 및 평론가 평점: 7.50점
관객수: 128,945명(2018.07.18 기준)
관람객과 네티즌 평점이 9점대 초반을 보여주고 있으며, 기자와 평론가 평점은 7.5점을 보여주며 다른 작품들에 비해 높은 점수를 보여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관객수는 개봉일 12만명을 확보하며 애니메이션 영화치고 의미있는 관객수를 기록했습니다.
디즈니와 픽사에 의해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 얼마나 많은 관객수를 확보할지 기대가 됩니다.
2편을 보기 전에 1편을 보고 갔습니다.
14년 전 작품이라 기억도 듬성듬성하고 혹시 전작을 보지 않으면 이해를 못 할 가능성이 있어서 봤습니다.
2편을 보고나니 정말 재미있는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편을 보지 않으신 분들은 굳이 보지 않아도 2편을 이해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습니다.
역시 믿고보는 조합인 디즈니와 픽사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최근까지 보았던 최신 영화들에 비해 오히려 이 애니메이션 작품이 더 훌륭한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이라 성인들은 많이 보지 않았을 것 같지만, 막상 영화관에 가니 저와 같은 대학생들이 많았습니다.
영화는 액션도 화려하게 연출했고, 코미디도 어지간한 코미디 영화보다 더 재미있게 나타났습니다.
생각없이 진짜 시간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웃고 즐기기에 최고인 영화라고 생각하며, 3편도 기대가 되게 만드는 완성도를 보여줬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인크레더블2 평점은 9점입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