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리턴즈 후기에 대해 작성해보겠습니다.

영화 탐정 리턴즈는 2015년에 개봉한 영화 탐정 더 비기닝의 속편으로 권상우와 성동일이 주연으로 출연하며 조연으로는 이광수가 출연했습니다.

 

요즘 SNS에서 탐정 리턴즈 후기가 좋다는 말과 이광수가 캐리한다는 말을 듣고 보게 되었습니다.

탐정 더 비기닝은 보지 않아서 봐야되나 고민했지만, 영화 전개에 있어서 아무 연관이 없었답니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 후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후기

킬러의 보디가드 후기

1. 탐정 리턴즈 평점 및 관객수

탐정 리턴즈 평점 및 관객수
출처: 다음 영화

관람객 평점: 9.10점
네티즌 평점: 8.80점
기자 및 평론가 평점: 6.00점
관객수: 1,304,058명 (6월 20일 기준)

탐정 리턴즈는 현재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고, 6월 13일 개봉 이후 일주일정도 경과해는데 130만명의 관객수를 기록했습니다.

 

전작인 탐정 더 비기닝은 2,625,686명을 기록했는데, 지금 탐정 리턴즈 기록은 그 절반 수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작 관객수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고, 평점을 보면 상당히 좋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탐정 리턴즈 줄거리

탐정 리턴즈 줄거리
출처: 다음 영화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 신장개업했습니다.

전 국민을 웃긴 추리 콤비가 혹을 달고 돌아왔습니다.

 

역대급 미제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까지 영입하며 탐정으로서 첫 발을 내딛는다.

 

하지만 꿈과 현실은 달랐고, 기다리는 사건 대신 파리만 날리고 생활비 압박에 결국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한다.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게다가 성공보수는 무려 5천만원이다.

자신만만하게 사건을 받아 든 3명은 파헤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심스러운 증거들로 혼란에 빠지기 시작한다.

3. 탐정 리턴즈 후기

탐정 리턴즈 후기
출처: 다음 영화

영화 초반은 상당히 지루하게 느껴졌으며, 많은 사람들이 얘기했던 이광수의 캐리라는 말이 이광수가 등장하면서 공감됐습니다.

 

지루하지만 소소한 개그가 있던 영화의 전개에서 이광수가 등장함으로써 영화의 재미가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영화의 스토리 및 전개는 그냥 B급영화 수준이었지만, 이광수가 등장하면서 권상우와 성동일 3명의 케미가 잘 맞아 영화를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본 것을 후회할 수 있지만, 이광수만 기다리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탐정 리턴즈를보고 탐정 리턴즈의 전편인 탐정 더 비기닝도 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영화 탐정 리턴즈의 평점은 7.5점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