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281DWFC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공기청정기를 알아보다가 작년 12월 G마켓에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281DWFC가 사은품 무빙휠을 더하여 좋은 가격에 나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공기청정기 비교를 많이 했지만, AS281DWFC가 가격적 메리트도 있었고 성능도 좋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삼성 공기청정기가 평상시 가격은 더 저렴하지만 AS281DWFC급에 맞는 공기청정기가 할인을 하지 않아 LG 퓨리케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일꼬르소 오버핏 항아리 퀼팅 라이너 점퍼 IEJU1F303BK XL 후기

써모스 텀블러 470 후기(진공단열 스테인리스 킹 SK1000)

LF상품권 사용방법 및 사용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281DWFC 후기AS281DWFC 후기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281DWFC를 무빙휠 포함하여 78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여기에 스마일클럽 적립으로 스마일캐시 2,606원을 적립받아 78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상당히 메리트가 큰 가격대라고 생각했고, 어차피 구매할 공기청정기 좋은 제품 구매하자고 생각해 구매한 것입니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비교적 택배가 바쁜 시기였지만, 빠른 배송으로 도착했습니다.

아래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281DWFC 본체이고, 위에는 사은품인 무빙휠입니다.

공기청정기가 무겁진 않았지만 상당히 길어서 옮기는데 애를 좀 먹었습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무빙휠무빙휠 후기LG 공기청정기 무빙휠LG 공기청정기 무빙휠 추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281DWFC 사은품인 360도 무빙휠을 보겠습니다.

무빙휠이란 말 그대로 공기청정기 이동받침대로 공기청정기 하단에 부착하여 공기청정기 이동시 유용하게 사용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무빙휠이 없었다면 공기청정기 이동시 상당히 불편할 것 같으니 꼭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무빙휠 포장을 뜯으면 다음과 같습니다.

무빙휠 색상은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이며, 20KG까지 적재할 수 있습니다.

무빙휠 아래를 보시면 바퀴가 5개 달려 있어 공기청정기 이동하기 상당히 유용합니다.

 

 

LG 공기청정기LG 공기청정기 후기LG 공기청정기 추천공기청정기 순위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언방식을 해보겠습니다.

박스 상단을 열면 스티로폼이 공기청정기 상단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상단 스티로폼을 제거하면 비닐에 쌓인 공기청정기와 양옆에 스티로폼으로 보호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기청정기를 빼면 공기청정기 하단에도 스트리폼으로 보호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S281DWFC 후기공기청정기 추천공기청정기 필터 교환주기공기청정기 에너지소비효율등급

 

공기청정기 사용 전 필터 비닐을 반드시 제거 후 사용해야 하며, 필터 교체는 LG 전자 정품 필터를 사용하라고 합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에는 운전모드, 청정세기, 순환팬세기, 순환팬회전, 먼지상태, 취침예약 버튼이 있어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하늘색 테이프로 표시된 곳은 테이프를 제거 공기청정기 필터를 넣는 곳 입니다.

 

 

종합청정도가 표시되어 먼지 농도와 냄새 농도 중 더 나쁜 농도가 색상별로 표시가 되며, 하단에는 먼지센서 청소 방법과 주기에 관한 설명이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AS281DWFC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2등급이며, 전기요금은 29,000원/년인데 몇시간 기준인지 모르겠네요.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미세먼지 공기청정기공기청정기 필터 교환공기청정기 필터

 

공기청정기 측면에는 제품설명서가 비닐에 쌓여 포장되어 있으니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가동하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동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먼지 및 가스 센서시스템을 나타내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필터는 비닐에 포장되어 고정되어 있고, 비닐과 박스를 제거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공기청정기 필터 교환은 나중에 꼭 진행하시길 바라며, AS281DWFC는 필터가 두개인 제품으로 추후 2개 모두 공기청정기 필터 교환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설명서를 다 읽고, 공기청정기 필터 2개도 비닐 제거 후 장착했습니다.

이후 공기청정기를 가동하는 영상을 첨부했으니 짧지만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매우 잘 이용중이며, 확실히 좋은 제품이라 냄새가 나거나 먼지가 많으면 즉각적으로 반응하여 공기를 깨끗하게 만들어줘서 LG 공기청정기를 찾으시거나 삼성 공기청정기를 찾는 분들에게 해당 제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