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오메가3 및 비타민D 후기 포스팅입니다.

영양제 직구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해당 포스팅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허브 주문하는 방법과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

해외직구 배송대행지 사이트

해외직구에 유용한 캐시백 적립률 비교사이트

 

아이허브 오메가3 및 비타민D

아이허브 오메가3

아이허브에서 오메가3와 비타민D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인 어제 주문한 물품이 도착했고, 해외직구지만 직배라서 매우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아이허브 비타민D

아이허브 박스를 개봉하니 제품 보호를 위한 완충제가 보입니다.

제가 주문했던 비타민D 및 오메가3 총 5개의 제품이 안전하게 들어있습니다.

 

 

오메가3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스포츠리서치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제가 주문한 오메가3 스포츠리서치(Sports Research) 제품입니다.

기존에 있던 생선으로 만든 오메가3가 아닌 남극 크릴 새우 오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슈퍼바2 크릴 오일이 1,000mg 포함되어 있고 하루에 하나만 먹으면 됩니다.

부모님이 드시고 다른 오메가3와 다르게 비릿한 향이 없어서 좋다고 하십니다.

 

비타민D California Gold Nutrition

아이허브 비타민D아이허브 비타민D

제가 주문한 비타민D 제품은 California Gold Nutrition 제품입니다.

대부분의 한국인들이 비타민D가 필요하다고 해서 주문하게 됐습니다.

 

이 제품은 비타민D3가 5,000IU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루에 하나만 먹어도 되며, 360정에 10달라가 안되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