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충전 회원 패스워드 불일치 해결방법입니다.

네이버페이 사용하시는 분들 중 해피머니를 통해 충전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충전 과정에서 회원 패스워드 불일치 문제가 발생하는데, 해결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티멤버십(T멤버십) 7월 혜택

일본드라마(일드) 무료사이트 도라마코리아

명상앱 aware을 무료로 평생 프리미엄 이용하기!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충전 회원 패스워드 불일치

네이버페이를 사용하기 위해서 네이버페이 충전을 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해피머니와 문화상품권을 통해 충전이 가능하니 다들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충전과정 중 회원 패스워드 불일치 문제를 겪는 일이 발생하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공유해드립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충전 회원패스워드 불일치 해결

네이버페이  충전포인트를 보시면 현재 10만원이 충전되어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90,000원과 해피머니 5,000원으로 충전한 기록이 있습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충전 회원 패스워드 불일치

충전하기 선택 후 해피머니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해피머니 로그인을 해서 사용가능금액을 조회하도록 합니다.

해피머니 잔액조회를 선택하면 우측 사진과 같이 회원패스워드불일치 문구가 등장합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충전

해피머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을 보시면 빨간박스로 표시된 결제비밀번호받기를 선택합니다.

해피머니 결제비밀번호

결제비밀번호받기를 진행하면 결제비밀번호가 전송 되었습니다라는 팝업이 등장합니다.

본인의 핸드폰에 결제비밀번호가 도착하고, 위의 화면에서 하단 화면으로 변합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결제비밀번호받기였던 문구가 남은 사용 시간과 결제비밀번호 재발급이라는 문구로 바껴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결제비밀번호는 남은 사용 시간만큼만 활용이 가능하며 그 이후는 다시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네이버페이 해피머니 충전

다시 네이버페이 충전화면으로 돌아와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충전을 진행하겠습니다.

상단에 충전할 금액을 입력하고 아까와 같이 해피머니 아이디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는 핸드폰으로 받았던 결제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잔액조회를 누르면 위와 같이 제가 해피머니에 가지고 있는 금액이 표시되는겁니다.

마지막으로 충전하기를 누르시면 완료됩니다.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충전 회원패스워드 불일치

처음화면으로 돌아오면 원래 100,000원이었던 네이버페이 충전포인트가 105,000원으로 증가했습니다.

하단에 충전내역도 표시가 되어 있고, 이로써 해피머니 네이버페이 충전 회원패스워드불일치 해결하는 방법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