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en firewall 정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 최적화 및 프로세스 관리에 관심이 있으시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tsess.exe 정체를 알아봅시다.

컴퓨터 포스트잇 프로그램은 메모잇(Memoit)

컴퓨터 램 확인하는 간단한 방법

touchen firewall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다양한 사이트에서 잡다한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문구를 보고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삭제하려고 하지만 귀찮아서 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은행사잍를 이용하고 설치한 보안 프로그램은 지워야지라는 생각은 하지만, 생각은 잊혀지고 나도 모르게 컴퓨터에서 리소스를 차지하며 실행되고 있는 잡다한 프로그램을 보며 주기적으로 정리를 합니다.

 

touchen firewall 설치를 해야될지 삭제를 해야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uchen firewall

구글링을 해보니 리얼시큐라는 회사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메인 홈페이지를 보시면 알듯이 리얼시큐는 정보보안 전문업체이며 비즈니스로 다양한 영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가 찾던 touchen firewall이 소프트포럼 영역에 해당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touchen firewall

커널과 유저 레벨에서 모든 트래픽의 감시를 통해 사용자에게 안전한 인터넷 환경과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지기능을 옵션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기능적 이점으로 Winsock Direct Model로 개발했으며, 커널 부분의 취약점을 완벽보완하고 TDI 레벨의 필터링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서버에서 코드 베이스의 간단한 수정작업만 필요하며, 서버 및 사용자 PC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touchen firewall

주요기능으로는 크게 4가지로 구분됩니다.

네트워크 제어는 네트워크 이용현황, 네트워크 세션 정보를 제공하고 IP 및 PORT 제어를 합니다.

프로그램 제어는 프로그램 허용 및 차단, 현재 구동중인 프로그램 목록 제시, 해킹 프로그램 차단입니다.

 

바이러스 탐지는 패턴 DB 실시간 업데이트, 강력한 메모리 치유, 악성코드 탐지 및 치유, 자체 보호 이외에 옵션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도움말은 보안, 네트워크, 해킹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touchen firewall

touchen firewall의 기대효과로 3가지를 구분할 수 있고, 사용자의 기대효과만 보겠습니다.

바이러스, 백도어 등 해킹툴에 의한 시스템 감염 차단,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사전에 차단 및 제거, 개인정보 누출방지, 사용자를 해킹으로부터 방어 및 업무생산성 증가가 해당됩니다.

 

지금까지 touchen firewall에 대해 알아봤으며, 위험한 프로그램은 아니고 보안 프로그램으로 확인했습니다.

본인 기호에 따라 touchen firewall 다운로드가 되었다면 향후 삭제를 할지 말지 정하시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